펜트빌 심볼은 리치들이 모여사는 공간이자 도시를 정의해주는 이너서클과 고품격 펜트 하우스의 상징이 되는 높이 솟은 기둥을 모티브로 한다. 건축 구조물의 근본, 기반이 되어주는 기둥과 기둥 사이 아치형 공간에 확장된 주거의 의미를 브랜드 심볼에 담았습니다.
펜트빌이란 브랜드명에 걸맞게, 하나의 집에 한정된 공간의 개념을 뛰어넘어 도시의 중심, 정상에서 굳건히 자리매김 하고있는 최상의 명품주거 공간에 대한 자부심을 의미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 주변에 다른 요소가 일정간격 이상 침법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여유 공간을 규정하며 요소 간 위치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 주변에 다른 요소가 일정간격 이상 침법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여유 공간을 규정하며 요소 간 위치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 주변에 다른 요소가 일정간격 이상 침법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여유 공간을 규정하며 요소 간 위치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되어야 합니다. 로고 조합은 임의로 비례나 간격을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되며, 명시된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로고 주변에 다른 요소가 일정간격 이상 침법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여유 공간을 규정하며 요소 간 위치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펜트빌이 지닌 위엄과 명성을 바탕으로,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자연 친화적인 균형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브랜드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핵심 요소 중 하나인 브랜드 컬러를 통해 응용 아이템, 디자인 요소 등 다양한 활용뿐만 아니라 브랜드만의 톤앤매너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배경색상을 기준으로 적용할 수 있는 로고의 색상이며, 본 항목의 규정과 기준을 준수해 바탕색에 적용되는 로고의 일관성과 가독성, 식별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로고는 주요 색상을 기준으로 적용함을 원칙으로 하며, 응용 아이템의 적용 환경에 따라 엠보싱, 디보싱, 금박 등 후가공을 이용하여 표현할 수 있습니다.